이탈리아는 항상 스타벅스에게 특별한 장소였습니다.
하워드 슐츠가 이탈리아 밀라노의 자갈길을 처음 걸으며 에스프레소 바의 낭만을 경험한 것은 40년 전이었습니다. 그 방문은 그가 이탈리아 커피하우스 경험을 스타벅스와 미국으로 가져오도록 자극했습니다. 스타벅스는 11개 매장에서 36,000개 이상의 매장으로 성장하여 매일 전 세계에서 수백만 개의 수제 음료를 제공하게 됩니다.
이제 Schultz와 Starbucks는 다시 이탈리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음료 라인인 Oleato, Partanna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주입된 스타벅스 커피를 도입하여 시칠리아의 태양이 내리쬐는 올리브 과수원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새로운 음료는 밀라노의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와 이탈리아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올봄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에서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올해 말 일본, 중동 및 영국의 일부 시장에서 음료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Milan Roastery에서 제공되는 5가지 Oleato™ 음료는 Oleato™ Caffé Latte, Oleato™ Iced Cortado, Oleato™ Golden Foam™ Cold Brew, Oleato™ Deconstructed 및Oleato™ Golden Foam™ 에스프레소 마티니.
이탈리아의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Oleato™ Caffè Latte, Oleato™ Iced Shaken Espresso, Oleato™ Golden Foam™ Cold Brew를 제공합니다 .
Oleato 출시를 위해 Schultz는 밀라노에서 스타벅스와의 여정이 두 가지 이정표의 순간, 즉 스타벅스에서 경력을 시작하는 시점과 다음 달에 은퇴할 예정인 시점을 통해 어떻게 완전한 순환을 이루게 되었는지 언급하며 지난 10개월 동안 스타벅스 임시 CEO로 재직했습니다.
“1983년에 나는 처음으로 이탈리아를 여행했고 이탈리아 사람들이 이탈리아 커피 바, 특히 에스프레소와 가진 특별한 관계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스타벅스에 그것을 가져오겠다는 비전과 열정을 가지고 미국으로 달려갔습니다.” 라고 Schultz는 말했습니다.
작년에 Schultz는 시칠리아를 여행하던 중 똑같이 역동적이고 흥미로운 것을 발견했습니다. 매일 한 스푼의 올리브 오일을 섭취하는 지중해 풍습을 알게 된 후, 그는 곧 모닝 커피와 함께 일상 의식의 일부로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한 스푼을 즐기기 시작했고 곧 시도해 볼 생각이 들었습니다. 둘이 함께. 그가 발견한 것은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주입된 스타벅스 커피 음료의 맛있고 예상치 못한 연금술이었습니다.
Schultz는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스타벅스 커피에 넣었을 때 만들어지는 독특한 풍미와 질감에 정말 놀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뜨거운 커피 음료와 차가운 커피 음료 모두에서 생성된 것은 커피를 향상시키고 입천장에 아름답게 남아 있는 예상치 못한 부드럽고 버터 같은 풍미였습니다."
음료 역사 만들기
잠재력에 흥분한 Schultz는 이 발견을 시애틀과 스타벅스 음료 개발 팀에 다시 가져왔습니다. 그곳에서 스타벅스의 수석 음료 개발자인 에이미 딜거(Amy Dilger)가 스타벅스 고객을 위한 음료를 만드는 일을 맡았습니다. Dilger는 유럽에서 제과점 셰프로 10년을 보낸 후 스타벅스 식음료 팀에서 20년 이상을 근무하면서 Chestnut Praline Latte 및 Smoked Butterscotch Latte 와 같은 고객이 좋아하는 제품을 만들어 냄으로써 챌린지에 대한 고유한 자격을 갖추었습니다 .
그녀의 첫 번째 단계는 올리브와 이탈리아 문화와의 깊은 연관성에 대해 배우는 것이었습니다. 수백 가지 품종 중에서 스타벅스를 위해 만든 Partanna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블렌드에는 가장 탐나는 Nocellara del Belice 올리브(Castelvetrano라고도 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ilger는 4대에 걸쳐 비옥한 시칠리아 토양에서 이 고대 올리브 나무를 키워온 Partanna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뒤에 있는 가족 농부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녀는 올리브를 따서 몇 시간 안에 냉압착하여 독특한 풍미를 보존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Dilger 는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에 대해 알게 되면서 스타벅스 커피, 특히 떼루아 , 원산지, 품종이 독특한 풍미와 질감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계속해서 보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커피를 조합해 본 적이 없었지만, 올리브 오일을 뿌린 그릭 요거트, 올리브 오일, 바다 소금 아이스크림, 그리고 물론 올리브 오일 케이크와 같이 올리브 오일을 강조하는 다른 요리를 생각했습니다.
"Castelvetrano 올리브의 특별한 한 가지는 달콤하고 정말 버터 같다는 것입니다."라고 Dilger는 말했습니다. “저는 우리가 커피와 섞는 모든 버터 캐러멜을 생각합니다. 그 버터처럼 부드러운 풍부함이 우리 커피와 잘 어울립니다.”
'고급스러운 질감의 경험'
다음으로, 그녀는 자신의 음료 개발 주방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커피 음료에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첨가하여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내는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주입이 정말 중요합니다.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오트밀크와 함께 찌거나 흔들어서 주입하면 전유와 비슷한 고급스럽고 질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Dilger는 말했습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커피를 찾기 위해 그녀는 다양한 스타벅스 고품질 아라비카를 실험했습니다.하나가 아닌 두 개의 스타벅스 에스프레소를 블렌딩하고 선택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의 라인업에서 Dilger는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와 아름답게 짝을 이루는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인퓨전을 발견했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음료의 경우 스타벅스 리저브 에스프레소를 사용하고 오렌지 향이 가미된 아이스 코르타도 음료를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팀은 이름으로 "올리브"를 뜻하는 라틴어와 올리브 오일에 커피를 넣는 과정에서 고개를 끄덕이는 이탈리아어 단어에서 영감을 받아 Oleato로 정했습니다.
적절하게도 이탈리아 고객은 내일부터 밀라노의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와 스타벅스 이탈리아 매장에서 새로운 Oleato 음료를 가장 먼저 맛보실 수 있습니다.
Schultz는 “이제 '커피에 올리브 오일? 그러나 증거는 컵 안에 있습니다. 40년이 넘도록 스타벅스가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자부심, 품질, 열정, 유산 및 기술을 보여주면서 더 흥분되고 열광했던 순간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스타벅스 올레아또™ 음료
이탈리아의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세 가지 Oleato 음료를 제공합니다.
올레아또 카페 라떼
Oleato Caffè Latte는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와 오트밀크를 곁들인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만들어 가장 감미로운 라떼를 만드는 심플하고 우아한 제품입니다.
올레아또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시칠리아의 파머스 마켓은 현지에서 재배한 아몬드, 피스타치오, 호두, 밤이 풍부합니다. 이것이 Oleato Iced Shaken Espresso의 견과류 풍미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이 음료는 은은하게 달콤한 스타벅스 블론드 로스트 에스프레소, 헤이즐넛 시럽,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얼음을 섞은 오트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레아또 골든 폼 콜드 브루
크리미한 콜드 폼은 2018년부터 클래식 솔티드 캐러멜에서 새로운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폼에 이르기까지 스타벅스 콜드 음료의 가장 좋아하는 마무리 터치가 되었습니다.
Oleato™ Golden Foam™ 콜드 브루는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바닐라 달콤한 크림 거품을 부드럽게 주입한 황금 거품 층으로 덮여 있습니다. 이 거품은 음료를 통해 천천히 계단식으로 흘러내려 부드러우면서도 풍부한 질감을 만듭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올레아또 음료
Oleato™ Caffè Latte :
스타벅스 리저브 에스프레소와 크리미한 오트밀크에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라떼를 만듭니다.
Oleato™ Iced Cortado :
스타벅스 리저브 에스프레소, 데메라라 시럽, 약간의 오렌지 비터와 오트밀에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넣고 얼음 위에 얹고 오렌지 껍질로 마무리합니다.
Oleato™ Golden Foam™ Cold Brew :
스타벅스 리저브 콜드 브루는 바닐라 시럽으로 가볍게 달게 하고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주입된 콜드 폼으로 마무리하여 매력적인 향과 은은한 단맛을 선사합니다.
Oleato™ Deconstructed :
올리브 오일과 레몬 짜는 것을 결합하는 이탈리아 전통에 대한 찬가. 스타벅스 리저브 에스프레소와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에 고급스러운 패션프루트 콜드 폼을 더한 음료입니다.
Oleato™ Golden Foam™ Espresso Martini :
피오르 디 라떼(달콤한 크림)와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의 융합인 골든 폼을 얹은 스타벅스 리저브 에스프레소, 보드카 및 바닐라빈 시럽.
'커피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인슈페너와 비엔나 커피 메뉴 (1) | 2023.05.08 |
---|---|
디카페인 커피가 일반 커피보다 건강에 더 좋을까? (0) | 2023.05.06 |
코스트코 핫도그 가격과 만드는 레시피, 그리고 커피 (0) | 2023.05.04 |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6호점 시카고 (0) | 2023.04.30 |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5호점 도쿄 (0) | 2023.04.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