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기사

일본에서 가장 오래되고 역사적인 카페 베스트 5

by 커피투성이 2023. 4. 10.

 

일본은 풍부한 역사로 유명하며 가장 역사적인 카페를 방문하는 것보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오래되고 매력적인 커피하우스 다섯 곳을 살펴보겠습니다.



1. 카페 드 랑브르, 도쿄

1948년에 창업한 Cafe de L'Ambre는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커피숍입니다. 이곳에서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여 전통적인 방식으로 커피를 빚어내어 세계 어느 곳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풍미를 선사합니다. 카페의 장식은 개장 당시부터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빈티지 가구와 오래된 벽이 아늑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2. 깃사 유, 요코하마

1907년에 창업한 깃사 유는 요코하마에서 가장 오래된 카페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서 커피 또는 차 한잔과 함께 전통적인 일본 과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의 인테리어는 다다미 바닥과 미닫이 문으로 친근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고전적인 일본식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3. 스즈카케, 교토

1865년에 창업한 스즈카케는 교토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화과자 가게 중 하나입니다. 절묘한 계절 과자와 함께 카페는 목마른 방문객에게 커피 및 기타 음료를 제공합니다. 카페의 장엄한 건축물은 여러분을 지나간 시대로 데려가며 직원들은 기꺼이 그들의 설립 역사와 비밀을 공유합니다.

4. 카페 긴자 렌가테이, 도쿄

도쿄 긴자 지구에 위치한 Cafe Ginza Renga-Tei는 1928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 카페는 전통 일본식 커피와 대표 요리인 오므라이스로 유명합니다. 카페는 나무 장식과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으로 역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꼭 방문해야 할 장소로 만드는 오래된 학교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5. 카페 드 몽, 고베

Cafe de Mon은 고베의 기타노 지구에 위치한 빈티지 커피 하우스입니다. 1951년에 설립되어 그 이후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페의 초콜릿 케이크와 커피는 현지인 사이에서 인기가 있으며 벽에 걸린 오래된 포스터와 사진으로 장식된 과거 시대에 경의를 표하는 장식은 시간 여행을 떠나게 할 것입니다.

 

 

 

카페 드 랑브르
카페 드 랑브르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5호점 도쿄

스타벅스는 프리미엄 커피 품질, 혁신 및 인간 관계에 대한 찬사를 표하는 4층 건물인 Starbucks Reserve® Roastery Tokyo. 2019년 2월 28일 목요일 공개되는 전 세계적으로 다섯 번째 로스터리가 될 것이며

caffestudio.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