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기사

커피와 계피, 그리고?

by 커피투성이 2023. 3. 7.

 

 

좋은 커피는 고유의 자연스럽고 종종 매우 복잡한 감각 프로필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품종, 원산지, 재배, 가공 및 로스팅 방식과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지만 잘 우려낸 커피만이 풍미를 발산하며 원두에 숨겨진 풍부한 향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여전히 당신에게 충분하지 않고 더 많은 것을 찾고 있다면, 예를 들어 계피로 커피를 준비하는 것과 같이 몇 가지 향기로운 향신료로 양조의 풍미를 풍부하게 하는 데 방해가 되는 것은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최고의 커피 애호가도 때때로 커피를 실험하고 규칙에 약간의 예외를 두기를 원합니다. 매운 커피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향신료와 잘 어울리는 커피는?

미디엄 및 약간 더 진하게 로스팅된 커피가 향신료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사실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더 진하게 로스팅하면 원두의 천연 향이 부분적으로 손실되지만 풍미가 더 깊고 강해지며 초콜릿, 캐러멜, 아몬드, 견과류와 같은 향을 얻는 동안 과일과 꽃의 부드러운 향을 여전히 맛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풍미는 독특한 카다멈, 시나몬, 아니스, 매운 생강, 칠리 및 달콤한 바닐라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또한 양질의 맥주는 첨가물 측면에서 창의성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출발점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의 강점이 아니라면 대중적인 맛과 향의 범위에서 영감을 얻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커피에 특이한 맛을 내기 위해 어떤 향신료를 선택할 수 있는지 확인해 봅시다.

 

 

콜드브루 커피를 더 맛있게 만드는 방법

더워, 더워, 끓어오르는 뜨거운 더위. 더운 여름날 유일한 구원은 좋아하는 원두로 만든 상쾌하고 맛있는 콜드브루 한 잔입니다. 차가운 침출 커피는 맛이 좋고, 갈증을 완벽하게 해소하며, 생각

caffestudio.net

 

바닐라 커피

단 것을 좋아하고 순한 맛을 좋아한다면 바닐라를 선택하세요. 눈에 띄지 않는 바닐라 꼬투리에는 캐러멜과 아몬드 뒷맛을 강조하고 브루의 자연스러운 단맛을 미묘하게 조정하는 멋진 발사믹 씨앗이 숨겨져 있습니다. 또한 바닐라는 다른 향신료를 완벽하게 보완하여 균형을 이루고 감각을 위한 달콤하고 스파이시한 방종을 만듭니다.

 

계피, 카다몬 및 기타 향신료로 추출한 커피

바닐라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결국 향신료 목록은 분명히 매우 길고 각각 고유한 향이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혼란스러울 수도 있지만 계피는 아마도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것일 것입니다. 커피에 계피 한 꼬집을 넣으면 특유의 단맛과 섬세하고 유쾌하게 따뜻해지는 스파이스가 어우러져 음료가 더욱 풍부해집니다. 계피 가루 또는 계피 스틱을 사용하면 음료의 시각적 매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초콜릿, 캐러멜, 견과류 향이 나는 커피는 물론 사과와 같은 과일 향과도 잘 어울립니다.

 

계피 바로 뒤에는 미묘하고 따뜻한 아로마와 원래의 장뇌 레몬 뒷맛이 있는 카다멈 (커피와 훨씬 더 강하게 연관됨)이 있습니다. 카다멈은 갈거나 전체 포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는 다른 모든 지상 향신료와 마찬가지로 강렬한 향을 매우 빨리 잃기 때문에 카다몬 꼬투리를 선택하는 것이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달콤하고 매운 트리오는 덜 맵지만 기분 좋은 견과류 향이 나는 발사믹 육두구 입니다. 사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니스, 정향, 생강

목록에 추가로 우리는 더 대담하고 독창적인 풍미를 추구하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더 선명한 제트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타 아니스는 감초와 유사한 눈에 띄는 허브의 뒷맛과 함께 이전 제품보다 훨씬 더 매운 매우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니스 가루 또는 귀여운 별 모양의 꼬투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약간 과일 향이 나는 달콤 씁쓸하고 강렬한 정향이나 불 같고 약간 시큼한 생강을 선호하시나요? 세 가지 모두 음료의 풍미를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에너지를 공급하고 추운 날 기분 좋게 몸을 따뜻하게 해 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피망

달콤하고 매운 피망은 폭발적인 혼합물입니다. 그것은 육두구, 정향, 카다몬, 생강 및 계피의 풍미를 결합합니다. 꼬집 만으로도 커피의 맛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칠리와 카이엔 고추

용감한 사람을 위한 조합은 칠리 또는 카이엔 고추를 곁들인 커피로, 특히 아침에 당신을 따뜻하게 하고 당신을 일어나게 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음료에 가장 적합한 베이스는 초콜렛이나 코코아 뒷맛이 나는 콩입니다.

 

매운 커피

이제 커피와 잘 어울리는 향신료가 무엇인지 알았으니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맛있는 매운 커피를 준비하려면 컵 바닥에 약간의 향신료를 넣고 그 위에 뜨거운 주입을 부어 열에 의해 모든 향을 발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카푸치노, 카페라떼, 마끼아또와 같은 밀크 커피의 경우 우유 거품에 향신료를 뿌리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쪽이든 단일 향신료를 선택하거나 구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매운 조미료는 또한 맛이 좋은 커피 음료를 풍부하게 합니다. 인터넷에서 많은 양의 향신료를 사용하여 따뜻한 호박 스파이스 라떼 레시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향신료로 끓인 커피

그러나 맛있는 커피를 준비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향신료로 요리한 커피는 맛있을 뿐만 아니라 클래식 버전보다 위에 훨씬 더 쉽습니다. 전통적인 숏블랙을 마실 수 없는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끓인 커피를 준비하는 것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물을 끓인 후 갓 간 커피(물 양에 맞는 비율로)와 엄선된 향신료를 넣고 약불에서 몇 분간 끓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것을 컵에 부어주면 완성입니다. 그런 커피에 약간의 우유 나 꿀을 더할 수 있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나는 매운 커피가 단 맛이 나는 음료일 뿐이라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주었기를 바랍니다. 커피의 자연스러운 풍미를 가리기보다는 향신료가 강조되는 향긋하고 따뜻한 브루일 수도 있습니다. 매운 커피는 주로 추운 달과 관련이 있지만 일년 중 언제라도 맛이 좋을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향신료
커피와 향신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