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밖을 내다보며 일기예보를 확인한 후, 우리가 이제 공식적으로 만족스러운 여름이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면! 그리고 그것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우리와 함께 할 것입니다. 커피 애호가들에게, 그것은 콜드브루의 형태로 수십가지의 조리법과 같은 것을 시도해 볼 수 있는 멋진 기회입니다.
콜드브루를 쉽게 만드는 방법은?
콜드 브루에 관해서는 양조가 아니라 숙성을 다룹니다. 이것은 양조 과정과 유사한 결과를 낳지만, 훨씬 낮은 온도에서 일어나고 훨씬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커피를 집에서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화려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항아리, 그라인더, 그리고 좋은 커피만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절인 부분이 끝나면 간단한 드립퍼나 이와 유사한 장치를 사용하여 추출한 커피를 걸러낼 수 있습니다.
대신 그 대신 전체 프로세스를 훨씬 쉽게 만들어주는 전용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하리오는 필자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하리오 미즈다시 커피포트를 맨 위에 놓고 사용합니다. 내장된 초미세 필터는 여러분이 쉽고, 위생적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훌륭한 차카운 커피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취향껏 드세요!
콜드 브루는 가장 보편적인 커피 브루어 중 하나입니다. 단 두 가지 성분, 그 중 하나(물)는 그 자체의 맛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원두를 바꾸는 방법으로 모든 것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원산지, 로스팅 정도뿐 아니라 우리가 사용할 비율에 따라 다양한 맛을 보장합니다.
사례 1: ''하지만 나는 아이스티가 좋아!''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주제를 바꾸지 않았고 우리는 (매우 맛있는, btw) 차가운 추출된 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랑에 빠질 수 있는 최초의 콜드브루 품종을 소개합니다. 에티오피아 워시드 커피는 종종 맛 프로필에 홍차 향이 있습니다. 홍차, 얼그레이, 센차 녹차 또는 백차중에 뭐가 있을까요? 커피 원두에서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콜드브루에 담긴 에티오피아 커피는 쟈스민과 시트러스 과일이 들어간 좋은 아이스티 같은 맛을 낼 수 있습니다 !
첫 번째로, 나는 평균보다 가는 그라인딩과 낮은 커피 대 물 비율을 추천합니다. 5.5-6g/100ml. 결과적으로, 당신의 커피는 실크처럼 부드러운 동시에 잘 숙성될 것이다.
사례 2: '여름에는 상큼한 과일주스만 마신다!'
친구가 그런 말을 하면 눈가리개로 눈을 가리고 자연 처리한 에티오피아 콜드브루 나 워시드 콜드브루 케냐 커피를 맛보게 해주세요. 신맛이나 매우 과일적인 단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쉬운 리프레시 방법입니다. 전자에서는 약간의 신맛과 많은 단맛을 동반하며 대부분 베리, 라즈베리, 딸기 또는 이국적인 과일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후자의 신선하고 상쾌한 커피인 케냐는 명백하게 빨간색이기 때문에 색상으로 설명하기 가장 쉽습니다. 체리, 레드 커런트, 블러드 오렌지, 자몽, 감귤류: 티거들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이런 종류의 커피로 콜드브루를 더 맛있게 만들려면 워시드 에티오피아 커피에 대해 했던 방식과 같이 약간 더 곱게 분쇄하고 물에 대한 커피의 비율을 약간 더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6.5-7g/100ml. 이것은 더 과즙이 많은 커피를 만들 것이며 더 곱게 갈면 추출은 여전히 충분할 것입니다.
사례 3: '블랙 커피? 웩!'
밀크 커피는 여전히 커피숍에서 판매되는 가장 인기 있는 커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여름에는 토닉이 들어간 커피나 문제의 콜드 브루로 대체되는 경우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집에 전문 에스프레소 머신이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모카 포트는 분명히 부엌의 온도를 올릴 것입니다. 반면에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우유 같은 카페인 킥입니다. 강하게 볶은 커피 찌꺼기를 병에 넣고 밤새도록 두십시오. 에스프레소 원두로 만든 콜드브루가 여러분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드립니다! 더 진한 로스트 덕분에 가장 전형적인 브라질 커피나 과일 향이 더 강한 에티오피아 커피는 우유에서 '사라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반대로 유리잔에 우유를 20~50ml씩 부어 적당한 비율을 유지하면 그들의 가치는 더욱 충격을 줄 것입니다!
이런 콜드브루는 어떻게 만드나요? 커피를 에티오피아나 케냐 커피처럼 곱게 갈지 말고 커피 6g과 물 100ml의 전통적인 비율을 사용하십시오. 더 진하게 로스팅하면 우리가 관심을 갖는 풍미와 향을 훨씬 더 쉽게 추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위험이 수반됩니다. 커피를 너무 곱게 갈면 커피가 매우 쓴 맛이 날 수 있습니다.
사례 4: '차가운 블랙 커피만 주세요!'
컵에 과일 주스, 차 또는 우유과 견과류흫 넣은 상쾌한 음료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이 단락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중남미 산 라이트 로스트를 사용하여 견과류, 밀크 초콜릿 또는 덜 신맛이 나는 과일로 가득 찬 다소 고전적인 커피를 생산하여 모든 커피 애호가를 만족시킬 것입니다. 커피 원두를 밤새 찬물에 담가 두기 전에 원두의 라벨을 확인하십시오. 로스터리에서 제공하는 플레이버 노트가 취향에 비해 너무 과일 향이 나는 경우, 뜨거운 물 대신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아마도 그것들을 숨기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더 곱게 분쇄하고 물 100ml에 6.5-7g 과 같이 약간 더 높은 커피 대 물 비율을 사용하면 덜 복잡하지만 더 강렬한 맛을 가진 차갑고 농축된 커피가 컵에 담길 것입니다.
끝나지 않는 이야기.
주입에 적용할 커피 및 매개변수의 수는 무한합니다. 이번 여름 냉장고에 각자 고유한 맛이 있는 여러 병의 콜드브루를 가지고 있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마시고, 시도하고, 좋아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선반에 있는 풍부한 커피와 최고의 커피 액세서리에 관해서.
'커피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 한 잔에 몇 칼로리가 있을까? (0) | 2023.02.09 |
---|---|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토닉을 맛볼 때까지 기다리세요! (0) | 2023.02.08 |
니트로 콜드브루 무엇이며 어떻게 만드나요? (0) | 2023.02.06 |
커피 그라인더가 필요한 모든 이유 (0) | 2023.02.04 |
에어로프레스. 젊은 커피의 전설 (0) | 2023.02.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