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기사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6호점 시카고

by 커피투성이 2023. 4. 30.

스타벅스는 2019년 시카고에서 35,000평방피트 규모의 리저브 로스터리를 공개했습니다. 이 위치는 스타벅스 커피 생산 라인의 일부이며 다양한 음료 및 음식과 함께 갓 볶은 커피를 판매합니다. 이 밖에도 전망대에서 커피가 로스팅되는 과정을 볼 수 있는 로스터리와 매장 내부의 로스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시카고
Starbucks Reserve Roastery Chicago

 

시카고에 있는 이 리저브 로스터리는 스타벅스의 두 번째 대규모 로스터리로 전 세계에서 많은 방문객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매그니피션트 마일로 알려진 미시간 애비뉴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카고의 산업적 뿌리의 역사를 반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카고의 Reserve Roastery는 각각 고유한 디자인과 테마를 가진 4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에는 메인 커피 바와 소매 공간이 있고 2층에는 칵테일 바와 베이커리가 있습니다. 3층에는 Arriviamo Bar와 좀 더 친근한 카페가 있으며 4층은 프라이빗 이벤트와 커피 시음 전용 공간입니다.

 

 

시카고의 Reserve Roastery는 전 세계에서 온 커피 원두를 공급하며 로스팅 과정은 유리로 둘러싸인 로스팅 장비를 통해 고객이 볼 수 있습니다. 로스터리는 또한 이 위치에서만 제공되는 독점 메뉴 항목을 포함하여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 음료와 식품 항목을 제공합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는 소매점일 뿐만 아니라 회사의 커피 생산 및 혁신을 위한 허브 역할도 합니다. 이러한 로스터리는 Starbucks에 다양한 양조 방법과 풍미를 실험한 다음 이러한 고유한 제품을 전 세계 Starbucks 매장에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시카고의 Reserve Roastery 개점은 고품질 커피, 혁신 및 고객에게 독특한 경험 제공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Starbucks에게는 중요한 행사였습니다.

 

Starbucks Reserve Roastery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5호점 도쿄

스타벅스는 프리미엄 커피 품질, 혁신 및 인간 관계에 대한 찬사를 표하는 4층 건물인 Starbucks Reserve® Roastery Tokyo. 2019년 2월 28일 목요일 공개되는 전 세계적으로 다섯 번째 로스터리가 될 것이며

caffestudio.net

 

댓글